TV조선 ‘2020 트롯어워즈’ 대상 이미자, 심사위원 특별상 장윤정, 임영웅 6관왕....

입력 2020년10월02일 09시16분 김규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1일 오후 8시 일산 킨텍스에서 TV조선 ‘2020트롯어워즈’ 시청률 22.4%,지상파 종편 종합 1위로 대상은  데뷔 61주년을 맞이한 가수 이미자가 차지, 제2의 트로트 부흥을 이끌었던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았고 임영웅은 MC부터 6관왕까지 인기몰이를 입증했다.

이날 일산 킨텍스에서 TV조선 ‘2020 트롯어워즈’의 진행은  김성주, 조보아, 임영웅이 시상식은 신영균, 이동규, 윤상, 한성우, 장유정, 김윤덕 심사위원이 8개 부문 수상자를 3개월간 심사해 트로피의 주인공을 가렸다.


이날 대상의 주인공 이미자는 “후배들 자리에 축하하러 왔는데. 트로트 100년 사이 어렵고 힘든 순간 울면서 위로했던 노래들이 나왔다며  사랑하는  트롯후배들이 100년의 앞날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길 빌겠다. 이젠 세계적인 팬들을 갖고 있으니까 실망시키지 않는 훌륭한 가수가 돼 주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제2의 트로트 부흥을 이끈 심사위원 특별상의 주인공은 장윤정으로  쟁쟁한 선후배들 사이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펑펑 울며 “이미자 선생님 노래하시는 거 보고 저렇게 계속 할 수 있을까 자신 없어졌다. 선배님들 모습에서 저의 나중을 자꾸 떠올리며 무대를 봤다. 저도 선후배 사이에서 끊어지지 않게 단단히 노래하겠다. 언제든지 같이 즐길 수 있는 사이 되도록 가운데서 역할 잘하겠다”며 감동의 수상 소감을 말했다.


진행을 맡은 임영웅은 남자 신인상을 시작으로 디지털 스타상을 따냈고 국민 투표로 진행된 인기상, K트롯테이너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글로벌 스타상을 모두 싹쓸이했다.  

트롯100년 가왕상은 송대관, 현철, 태진아, 김연자, 김수희, 하춘화, 남진, 나훈아, 설운도, 주현미, 장윤정이 차지했고 트롯100년 남녀 베스트 가수상은 진성, 조항조, 박현빈, 신유, 김용임, 김혜연, 금잔디, 홍진영이 가져갔다.
 
PD가 뽑은 라이징 스타상은 영탁, 공로상은 남진, 작가상은 정풍송이 트로피를 들었다.


'2020 트롯어워즈’ 수상자 명단

►트롯100년 대상=이미자

►트롯100년 심사위원 특별상=장윤정

►트롯100년 남자 베스트 가수상=진성, 조항조, 박현빈, 신유

►트롯100년 여자 베스트 가수상=김용임, 김혜연, 금잔디, 홍진영

►트롯100년 가왕상=송대관, 현철, 태진아, 김연자, 김수희, 하춘화, 남진, 나훈아, 설운도, 주현미, 장윤정

►공로상=남진

►작가상=정풍송

►남녀 신인상=임영웅, 송가인

►남녀 인기상=임영웅, 송가인

►K트롯테이너상=임영웅

►글로벌 스타상=임영웅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임영웅

►디지털 스타상=임영웅

►PD가 뽑은 라이징 스타상=영탁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