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이 의원 목포지역 민주당 복당자 환영간담회

입력 2022년01월29일 10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김원이 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장)은 28일 제4기 민주정부 수립과 대한민국 대전환을 위해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차원에서 추진한 대통합, 대사면 복당 절차가 마무리됨에 따라 목포지역 복당 인사들을 초청하여 환영 간담회를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목포시지역위원회 사무소에서 개최된 복당인사 환영 간담회는 복당허용자 총 21명 중 김탁, 고경석 전)전남도의원과 장복성, 조성오, 문차복, 김귀선 목포시의원, 이방수 전)목포시의원 등 목포지역 지방선거 출마자를 포함한 복당허용자 13명의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김원이 의원은 간담회를 통해 “한뿌리였던 목포지역 민주당의 오랜 동지들께서 이재명 후보 대선 승리를 위해 함께하신다니 고맙고 든든하다.”면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선거인 만큼 대한민국 대도약을 위한 절박한 마음을 함께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다.


복당인사 중 조성오 시의원은 “우리가 처한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함께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고, 남은 시간 모든 역량을 결집하여 목포에서부터 대선 승리의 열기를 불태우겠다.”고 화답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