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총회장, 요한계시록 특강 ‘천국 비밀 계시록 증거’ 진행

입력 2022년02월15일 16시27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회자를 비롯한 일반인들을 위한 강의를 순차적으로 공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에 이만희 총회장이 15일 국내외 목회자들과 신학생, 신앙인들을 위해 요한계시록 특강 ‘천국 비밀 계시록 증거’를 진행했다.

 

지난해 신천지예수교회 12지파장의 요한계시록 전장 강의를 계시록 7장의 새 하늘 새 땅 창조를 중심으로 1장부터 7장까지의 핵심을 정리, 계시록 1장 1절에서 8절까지가 전체 장을 요약한 결론임을 밝히고 9절 이후 예수님이 요한에게 일곱별, 즉 일곱 사자에게 회개의 편지를 보내라고 지시하셨다고 했다.

 

회개의 편지를 보낸 2~3장 이후에 요한은 하늘의 하나님의 보좌를 보게 되고 그 하늘의 보좌와 구성, 조직이 이 땅으로 내려온다는 말까지 듣게 된다고 계시록 4장하고 5장의 하나님의 오른 손에 일곱 인으로 봉한 책 한 권을 소개, “계시록이 이뤄질 때 하늘의 보좌를 보고 일곱 사자와 니골라 당의 행위를 직접 보게 된다”고 주장했다.

 

예수님은 천국의 비밀을 비유로 말하였으며 이는 대적에게 감추기 위해서라고 밝힌 이 총회장은 5장의 일곱 인으로 봉한 책 역시 비유로 기록돼 예수님이 이 책을 취해 6장부터 인을 떼심을 설명하고 6장의 설명에 앞서 계시록 5장 9~10절과 관련, “초림 때 예수님의 흘린 그 피가 계시록이 이뤄질 때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을 삼는데 필요한 것이었다”고 주장했다.

 

이 총회장은 6장의 심판 후 예수님이 초림 때 뿌린 하나님의 씨를 추수해서 새 언약의 말씀으로 인쳐서 하나님의 나라를 창조하는 7장을 설명했다.

천국비밀 비유풀이 강의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이며 목회자를 비롯한 일반인들을 위한 강의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