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군포‧의왕‧과천 공동급식지원센터, 청소년 친환경 급식서포터즈 1기 모집

입력 2022년03월10일 19시4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재단법인 안양군포의왕과천 공동급식지원센터 에서 관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친환경 급식서포터즈 1기를 3월 2일부터 2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안양,군포,의왕,과천시 내 중학교에 재학중인 청소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촬영하거나, 링크(http://naver.me/FvWLaEPP)에 직접 접속하여 보호자의 동의서와 함께 온라인 신청서를 업로드하면 된다.

 

친환경 급식 서포터즈는 4월부터 10월까지 9개월간 환경과 음식, 건강한 식생활 등을 주제로 강연과 토론, 요리실습 및 견학 등의 활동을 지원 받게 되며, 활동 후 SNS 홍보 및 교내 캠페인 등 친환경 급식을 전파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들에게는 SNS홍보 활동비가 지급되며, 서포터즈 단원의 가정에는 학교급식에 들어가는 친환경 식재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우수 활동팀에게는 포상도 수여된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재)안양・군포・의왕・과천 공동급식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agucf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