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평택시공동육아나눔터 2호점 개소

입력 2022년03월10일 20시22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송문영)에서는 2022년 3월 7일 고덕 르플로랑 아파트 단지 내에서 ‘평택시공동육아나눔터 2호점’ 개소 행사를 진행하였다.

 

평택시에서 2번째로 개소된 평택시공동육아나눔터는 보호자들이 모여 양육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자녀를 함께 돌보는 활동을 통해 가족 기능을 강화해 나가는 공간으로 놀이 공간 제공, 가족돌봄 품앗이, 부모자녀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개소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소규모로 진행되었으며 평택복지재단 김준경 이사장을 비롯한 평택복지재단 임직원, 정금지 르플로랑아파트 입주자 대표가 참석하여 평택시공동육아나눔터 개소를 축하했다.

 

김준경 이사장님은 행사를 진행하는 직원들을 위한 격려의 말씀과 함께 평택복지재단에서도 평택시공동육아나눔터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해주셨다.

 

정금지 입주자 대표님은 개소를 축하하며 입주자 대표회에서도 평택시공동육아나눔터 2호점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겠다고 말씀해주셨다.

 

특히 평택시 공동육아나눔터 2호점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돌림판이벤트를 진행하여 100여 가족이 참여하였고, 다양한 선물 증정과 자녀들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