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어린이 축구교실 수강생 모집

입력 2022년04월07일 07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양원역 인근의 중랑구립잔디운동장 전경(망우동 73-2)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가 어린이 축구교실에 참가할 미래의 축구선수 꿈나무들을 모집한다.


 대상은 지역에 거주하는 4~6학년 초등학생이다. 수업료는 무료이며 유니폼, 축구공 등 훈련용품과 함께 활동기간 대회참가비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축구교실은 매주 월, 수, 금 3회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씩 중랑구립잔디운동장에서 진행된다. 활동기간은 이번 달부터 12월까지다. 


 선발된 선수들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기초 체력 훈련과 패스, 드리블 등 각종 기본기와 응용기술을 익히게 된다. 


활동기간동안 실력을 갈고 닦으며 각종 대회에도 참가해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11일 까지다. 중랑구청 홈페이지 구민참여란에서 축구를 좋아하는 초등학생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총 30명을 모집하며 초과 신청 시에는 간단한 체력테스트를 거쳐 최종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자는 오는 12일 오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코로나19로 오랜 기간 야외활동을 충분히 할 수 없었던 학생들이 축구교실을 통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축구를 좋아하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유익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