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전쟁과 평화” 해외 릴레이 세미나

입력 2022년04월12일 20시47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9일 일본과 인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7개국 지역에서 유튜브로 동시 진행' 마태복음 24장'....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총회장 이만희)에서 전쟁와 평화 의 의미에 대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신천지제공

신천지 예수교에서는 전쟁과 평화란 주제로 지난 9일 일본과 인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7개국 지역에서 유튜브로 동시 진행된 마태복음 24장 세미나에는 목회자 등 종교 지도자 들이 대거 참석하고 2천여 명 이상이 후속 교육을 신청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같은 주제로 10일 미주 지역서 열린 세미나에는 600여 명의 목회자를 비롯해 4만 5천여 명이 총회장의 강의를 시청하는 등 그간 듣지 못했던 성경의 종말론 증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 총회장은 마태 23장은 초림 때, 24장은 주 재림의 징조의 의를 밝히며 24장의 두 개의 나라 전쟁은 신앙과 관련된 것이지, 세상의 전쟁은 아니라고 거듭 밝혔다.

 

또한 마태 24장의 전쟁은 참 진리와 비진리의 싸움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밝히며 비진리의 나라인 바벨론과 그 바벨론을 일곱머리 열뿔 짐승이라고 기록한 요한계시록의 내용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했다.

 

이 총회장은 이러한 내용은 예수님의 말씀처럼 다니엘서를 읽어보면 깨달을 수 있다고 밝히고 마태 24장의 구절의 뜻을 계시록 13장과 연계해 하나하나 풀어주며 설명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4월 22일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중심으로 유럽에서 진행되며 23일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우간다를 중심으로 아프리카에서도 연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강의는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