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2022년 중랑천 파크골프장 개장

입력 2022년04월14일 07시1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랑천 파크골프장 전경(사진 동대문구청 제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동대문구가 중랑천 제1체육공원(군자교 인근)에 위치한 중랑천 파크골프장을 개장했다.


구는 2021년 시범 운영을 거쳐 올해 4월부터 정상운영을 시작했다. 


중랑천 파크골프장은 면적 20m×250m 규모에 9홀, 벙커 3개, 연습용 1홀, 가방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물품걸이대, 음수대, 이동식 화장실, 그늘막과 벤치 등 편의시설을 갖췄다. 


파크골프에 대한 주민들의 꾸준한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최근에는 연습구장과 휴게공간을 확장했다. 


이와 함께 파크골프 생활체육교실을 개설하고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매주 목요일 오전 무료로 기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파크골프 생활체육교실은 매월 10일(토‧일요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근무일)에 동대문구체육관(02-2247-9611)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중랑천 파크골프장은 동절기 잔디보호를 위해 4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되며, 동대문구통합예약사이트(https://www.dfmc.kr:8443/course/sports/fmcs/1)를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중랑천 파크골프장이 파크골프 활성화에 기여하고, 도심에서 자연을 느끼며 운동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