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2022년 슬기로운 태교생활’ 운영

입력 2022년04월24일 08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2022년 슬기로운 태교생활’ 운영(사진 제공 금천구청)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임신부의 건강한 생활과 출산을 위해 5월부터 11월까지 ‘2022년 슬기로운 태교 생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태교생활’ 프로그램은 금천구 임산부를 대상으로 출산 양육 교실, 부부 교실, 산모 요가 교실, 아기 마사지, 애착 인형, 배냇저고리 등 태교용품 만들기를 주제로 총 26회 걸쳐 운영한다.

 
모든 강좌는 가정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줌(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교육 일정은 금천구 보건소 홈페이지(www.geumcheon.go.kr/health/index.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강을 희망하는 임산부는 강좌별 신청 기간에 맞춰 금천구청 홈페이지(www.geumcheon.go.kr) ‘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최윤경 건강증진과장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임산부를 위해 다양한 맞춤형 비대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평소 임신과 출산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고, 적절한 신체활동으로 건강한 임신과 출산에 도움을 주는 이번 교육에 금천구 임산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