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찾아가는 인형극 공연’ 실시

입력 2022년05월14일 09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지역 내 보육시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6~8월에 걸쳐 2차 어린이 문화공연 지원사업인 ‘찾아가는 인형극 공연’을 실시한다.


2차로 실시하는 ‘찾아가는 인형극 공연’은 신청한 지역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방문해 ‘동생이 갖고 싶은 코코’라는 내용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이 가족애와 생명 탄생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고자 한다.


공연 신청은 광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1차 ‘매직 사이언스 콘서트’ 미신청 기관을 대상으로 우선 신청기간(5월 16~20일)을 가진 뒤, 전 기관 대상 추가 신청기간(5월 23~27일)을 갖는다. 


강용재 상임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공연 향유의 기회가 제한된 아이들에게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보다 편하게 관람할 기회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흥미로운 주제의 인형극 공연으로 아이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7월까지 1차 어린이 문화공연 지원사업인 ‘매직 사이언스 콘서트’를 실시하며, 총 55개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공연 신청을 완료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