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학습도시 강남 '2분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입력 2022년05월25일 05시4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남구가 6월 개강하는 ‘2022년 2분기 강남구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할 성인 학습자를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강남평생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강남구는 전 연령대 성인을 위한 90여개의 교육프로그램을 일원동과 개포동 두 개의 평생학습센터에 개설했다.

 

구민뿐 아니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선착순으로 강좌당 15명 내외(강좌별 상이), 교육기간은 6월 13일부터 7월 22일까지 6주간이다.

 

일원평생학습센터에는 ‘스마트폰 하나로 끝내는 영화제작 마스터’, ‘금쪽 미술심리 상담소’, ‘블로그 마케팅 전문가과정’, ‘드라마 대본 작성클래스’, ‘펫시터 양성과정’ 등 트렌드를 반영한 평생학습 강좌들이 개설된다.

 

개포평생학습센터에는 ‘마이 페이보릿 디저트’, ‘내 아이 발표력 만렙으로 키우기’, ‘인물화 캐리커쳐’ 등 요리․인문교양․문화예술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또 원데이 쿠킹 클래스를 별도로 운영해 ‘펫 푸드 만들기’, ‘수제 전통주 빚기’, ‘워킹맘․혼밥인을 위한 레시피’ 등을 주제로 한 수업이 열린다.

 

수강료는 강좌당 3만6000원이고, 원데이 쿠킹 클래스는 1회에 6000원(재료비 별도)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