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시민과 함께 ESG 과제발굴 대장정 돌입

입력 2022년05월26일 20시3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전KPS 제3기 시민참여단이 최근 출범식을 갖고 1년간의 공식활동 돌입을 알렸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한전KPS가 시민과 함께 ESG경영 실천과제를 발굴하는 연간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한전KPS 제3기 시민참여단’은 최근 출범식을 갖고 첫 회의를 여는 등 1년간의 공식활동 시작을 알렸다. 참여단은 공개모집을 통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일반시민 30명과 전문위원 6명으로 구성됐다.


참여단은 출범식에서 위촉장을 수여 받고 앞으로 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은 후 첫 회의를 통해 과제발굴을 위한 협의를 시작했다.


참여한 시민들은 환경(E), 사회가치(S), 윤리인권(G) 등 3개 분과에서 정기 대면회의와 수시 비대면 회의를 통해 과제를 발굴, 기획, 제안, 평가, 선정하면서 ESG경영을 고도화하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특히 일방적인 아이디어 제안 및 평가에 그치지 않고 활발한 쌍방향 소통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결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전KPS는 일자리 발굴을 위한 제 1기에 이어 사회가치 창출에 중점을 둔 제 2기 시민참여단을 운영한 바 있으며, 이번 3기에 회사의 ESG경영 전반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운영기간과 참여규모를 늘렸다.


이를 통해 한전KPS는 시민참여단 운영을 포함한 지역 시민과의 교류와 지역사회를 위한 ESG경영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