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 개최”

입력 2022년06월09일 09시1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윤화섭)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영유아 가족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제14회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가 진행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저출산 문제 해결과 가족 간의 사랑과 화합, 어린이집 보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품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은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이다.

 

어린이집·센터 부문은 어린이집 일과 내 보육 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분소포함) 체험 및 이용, 영유아·가족·어린이집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 센터 제공 놀이키트 활동 모습 등이다.

 

신청은 다음달 15일까지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 누리집(www.eaja.or.kr)에서 가능하며, 수상작은 8월30일 공개된다.

 

안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관내에서 제출된 작품을 모아 10월 중 ‘제2회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전’을 개최하고, 전시된 작품은 향후 액자로 제작해 각 가정에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안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해 11월 총 87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지하 1층, 지상 4층에 연면적 2천849㎡ 규모로 개관해 1층 장난감도서관·시간제보육실·영아놀이실·육아카페 , 층 놀이체험실·프로그램실, 3층 교육실·상담실, 4층 다목적강당 등을 갖추고 다양한 육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