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철 국회의원, 지방선거 당선자 워크숍 개최

입력 2022년06월14일 19시29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 언론인 초청, 언론이 기대하는 의정활동에 대해 진솔한 의견 청취

소병철 민주당 국회의원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소병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이 오는 15일 지역구 순천에서 제8회 동시지방선거 순천지역 당선자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선자 워크숍에서는 지방자치 30년 성숙한 인격 능력있는 일꾼! 이라는 주제로 민주당 혁신 방안과 유능한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논의가 진행되며, 이번 워크숍은  언론으로부터 바람직한 의정활동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청취(질의응답 가능)하는 지역 언론인들과의 대화,  효과적인 의정활동에 대한 강문식 파루 대표이사와 정순관 전 자치분권위원장·지방자치발전위원회 위원장의 특강, 이를 토대로 한 당선자들 간의 분임토의로 구성된다. 분임토의에서는 유능하고 공정한 의정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지고 지역위원회 혁신안과 지방의회 전문성 강화방안 등 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한다.

 

당선자들의 ‘청렴결의문 낭독’도 이어진다. 을 지역위원회 소속인 해룡면의 당선자들을 포함한 28명의 민주당 당선자들은 갑질과 알선·청탁 및 부정부패 금지 등 청렴한 직무수행을 공언하면서 민주당의 비전과 가치를 공동목표로 하는 ‘원팀’이 될 것을 결의한다.
 
지역위원회 관계자는 “더불어민주당이 신뢰를 되찾는 방법은 오로지 유능하고 깨끗한 의정활동으로 지역 발전에 공헌하는 길뿐”이라며 “이번 워크숍을 순천지역위원회 대혁신과 성공의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이어 “워크숍 효과를 평가해 향후 지역위원회의 역량을 강화하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