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청 테니스선수단, 2022년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및 전국종별테니스 충주대회 석권

입력 2022년06월24일 18시1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테니스선수단 충추대회 석권(하얀옷 김재환선수, 검은옷 김청의선수)

[여성종합뉴스]안성시청 테니스선수단이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충주에서 열린 2022년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및 전국종별테니스 충주대회에서 남자 단체전 3위, 남자 복식 준우승뿐만 아니라 남자 단식에선 우승과 준우승을 동시에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안성시청 선수단은 지난 17일에 있었던 남자 단체전에서 3위로 입상했고, 22일에는 남자 복식에서 김청의, 김재환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김청의, 김재환 선수는 곧바로 23일 남자 단식 준결승에서 각각 국가대표 남지성 선수, 국군체육부대 신산희 선수를 이겨 나란히 결승에 올라 안성시청 선수끼리 남자 단식 결승에서 맞대결을 펼치는 진풍경을 자아냈다. 최종적으로 김청의 선수가 우승을, 김재환 선수가 준우승을 기록했다.

 

안성시청 테니스선수단 노광춘 감독은 “잇단 우승의 결과는 김보라 시장님의 전폭적인 지원과 더불어 선수들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경기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도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승을 거듭하고 있는 안성시청 테니스선수단은 이달 24일부터 열리는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구미대회에 참가해 또 한 번 위력을 발휘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