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어린이공연장, 공식 운영 시작!

입력 2022년06월29일 06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의 꽃밭 공연현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진구가 6월 27일부터 광진어린이공연장에서 개관 기념 공연을 선보이며 공식 운영을 시작했다.

 

‘광진어린이공연장’은 어린이들이 쉽게 문화예술을 접하고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어린이 중심의 문화공간이다. 중곡동 보건복지행정타운 별관 4층에 연면적 257.9㎡ 규모로 조성됐으며, 분장실 및 로비, 매표소 등의 시설과 수납식 객석 105석, 이동식 객석 68석이 마련되어 있다.

 

운영을 맡은 광진문화재단(사장 한진섭)은 27~28일 이틀간 기념공연으로 ‘우리의 꽃밭’을 선보였다.

 

‘우리의 꽃밭’은 주인공 로즈가 풀 한 포기 없는 회색빛 가득한 동네를 알록달록한 꽃으로 물들인다는 이야기에 음악과 체험이 어우러진 어린이 뮤지컬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이해 광진구 소재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무료로 실시되며, 27~28일을 시작으로 이틀간 관내 어린이집 영유아와 교사 등 약 500여 명이 공연을 관람, 30일을 끝으로 무료 공연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광진어린이공연장은 개관 기념공연을 시작으로,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하는 ▲공연장 대관 ▲소규모 공연 운영 ▲교육 및 강연 등을 위해 다목적 시설로 활용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