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7월 15일 시대 속의 뮤지컬 선보여

입력 2022년06월29일 07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문화공감학교의 「뮤지컬 입문? 뮤지컬 인문!」렉쳐콘서트를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시흥시가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 경험을 확대하고, 예술적 감각을 공유하는 문화공감학교의 「뮤지컬 입문? 뮤지컬 인문!」렉쳐콘서트를 월곶예술공판장 아트독에서 선보인다.


「뮤지컬 입문? 뮤지컬 인문!」렉쳐콘서트는 뮤지컬의 배경이 되는 역사와 문화, 음악과 숨은 이야기를 강연과 함께 융합한 토크 콘서트 형식의 공연이다. 


오는 7월 15일 저녁 7시 30분에 열릴 첫 번째 에피소드 「시대 속의 뮤지컬」을 시작으로, 8월 12일 열리는 「영화 속의 뮤지컬」에피소드까지 강연자 정진과 함께하는 렉쳐콘서트를 통해 뮤지컬의 역사와 현재를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 「시대 속의 뮤지컬」 공연에서는 역사 속 사건이나 소설 등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유명 뮤지컬 작품을 소개하는 예술과 해설의 만남으로 진행된다. 7월 1일부터 선착순 접수를 통해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뮤지컬을 좋아하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뮤지컬 장르에 대한 이해의 폭을 한층 넓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