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군수직 민선8기 인수위 활동사항 최종 보고

입력 2022년06월29일 16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달 7일부터 27일까지 21일간

지난 28일, 장성군수직 인수위가 그동안 활동 사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장성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강대석)가 지난 28일 이개호 국회의원과 김한종 당선인, 김양수 자문위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장성군의 현안사항과 민선 8기 군정운영 방향에 대해 그동안 활동 사항 최종 보고회를 가져 큰 관심을 모았다.

 

이번 보고회는 6월7일부터 6월27일까지 21일간 민선8기 장성군수직 인수위원회에서 활동한 사항을 보고하는 자리로 군정목표 및 방침, 공약사항 검토, 정책 제안, 건의 사항 등 그동안 활동 상황을 종합 보고 했다.

 

특히 정책 제안으로 공무원 인사운영 방향 개선, 비효율적인 군정 조직 개선, 현장 방문을 통해 광주권 로컬푸드 직매장 운영 개선방안, 농촌 신활력플러스사업 추진사항에 대한 면밀한 검토가 필요하다는 의견 등 다양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했다.

 

아울러 필암서원 문화예술 활성화 사업, 장성군 노후 소각시설 개선, 황룡 시장 활성화 방안, 농산물 택배비 한도 인상 등 농민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건의 사항도 보고 했다.

 

강대석 위원장은 “인수위원 모두가 군민의 입장에서 심도 있게 검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면서 정책 제안 및 건의 사항이 민선 8기 내에 조기 이행되어 군민 모두가 행복한 장성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