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이승로 구청장 취임식 취소-수방 민생현장 긴급 점검

입력 2022년06월30일 19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대비와 구민 안전 점검에 총력을 다하기 위해 7월 1일(금) 개최 예정이었던 성북구청장 취임식을 취소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1일(금) 성북구청 누리집(sb.go.kr)과 개인 SNS를 통해 취임사를 발표한 후 수방대책 현장을 직접 점검할 예정이다. 사진은 지난 24일 장위1동 물웅덩이 발생 현장을 방문, 대응사항을 점검하고 있는 이승로 성북구청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대비와 구민 안전 점검에 총력을 다하기 위해 7월 1일 (금) 개최 예정이었던 성북구청장 취임식을 취소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1일(금) 성북구청 누리집(sb.go.kr)과 개인 SNS를 통해 취임사를 발표한 후 수방대책 현장을 직접 점검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이 구청장은 “7.1(금) 개최 예정이었던 <민선8기 성북구청장 취임식>이 집중호우 대응상황 점검을 위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행사를 기대하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신 구민에 양해를 구하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했다. 그는 “민선8기에도 성북구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더욱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밝히기도 했다. 


당초 성북구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민선8기의 희망찬 출발 메시지를 공유하는 힐링 콘서트 형식의 취임식을 열고 성북구민 각계각층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하였으나 이런 소통은 추후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