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 2022 여성지도자 리더십 교육 실시

입력 2022년07월13일 18시1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미경)는 13일 시립 박물관 강당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힘! 이라는 주제로 2022 여성지도자 리더십 교육을 21개 여성단체협의회 단위 단체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뉴노멀 시대 소통을 위한 빅데이터 언어와 리더십 특강(강사 지홍선), 박물관 관람, 웃음으로 행복 만들기 힐링 교육(강사 이동윤), 화합의 시간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교육을 통해 변화하는 시대에 여성의 역량을 강화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을 주도하고 회원 간 친목과 화합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미경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교육으로 경산시 여성 지도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리더십을 강화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구축으로 여성의 복지증진, 여성단체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꾸준한 리더십 교육과 각종 사회활동 참여 등으로 여성 지도자로서의 단결된 힘과 모든 역량을 결집해‘시민 중심 행복 경산’ 만들기에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여 주실 것”을 당부했다.

 

1995년 창립한 경산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권익증진과 지역의 봉사활동을 통해 밝은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단체로, 21개 여성 단위 단체 4천 7백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경산시 대표 여성단체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