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기적의도서관, 개관 7주년 ‘일곱빛깔의 기적’ 행사 풍성

입력 2022년07월27일 07시0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 도봉문화재단 도봉기적의도서관은 오는 7월 30일 개관 7주년을 맞아, 개관 7주년 기념행사 ‘일곱빛깔의 기적’을 개최한다.


이번 개관 7주년 기념행사는, 숫자 7의 의미가 지닌 ‘무지개, 행복과 행운’을 주제로 즐거운 독서문화 사업을 전개한다.


‘일곱빛깔의 기적’ 행사에서는 7개의 무지개 체험존을 마련하여 ▲(빨강) 그림책과 함께 무지개 마크라메 만들기 ▲(주황) 투니버스의 여왕! 이용신 성우와의 만남&공연 ▲(노랑) 나만의 컬러를 찾는 퍼스널 컬러 체험 ▲(초록) 네잎클로버 전통매듭 팔찌 만들기 ▲(파랑) 도서관 속 숨겨진 행운, 보물찾기 게임 ▲(남색) 정기간행물 과월호&도서 배부 이벤트 ▲(보라) 행복한 꼼지락 만들기 프로그램과 도서관 스탬프 투어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 신청은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 독서문화프로그램 탭에서 할 계획이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7년의 시간 동안 도서관을 성원해준 주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도봉기적의도서관이 앞으로도 10주년, 20주년 더욱 발전하며 지역 주민의 곁에서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