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찾아가는 취업상담’ 으로 구직자 발굴

입력 2022년08월10일 14시5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9일부터  10월 26일까지 15개 읍면동을 순회 방문하여 찾아가는 취업상담을 실시한다.

 

이번 찾아가는 취업상담은 여성새일센터를 잘 모르거나 찾아오기 힘든 구직자들을 적극적으로 찾아나서 구직자 발굴 및 취업연계에 힘쓸 예정이다.

 

구직자는 방문 시 구직신청서를 작성하고 배치된 직업상담사와 1:1 개인별 상담을 통해 맞춤형으로 취업연계 또는 여성새일센터에서 운영중인 취업지원프로그램을 통해 심화상담 및 교육연계 등을 할 예정이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앞으로도 찾아가는 취업상담을 통해 여성새일센터를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19년 취․창업성과부문 우수기관 선정, 2020년~2021년에는 경상북도 여성 일자리 발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매년 취업지원·교육·집단상담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 운영으로 결혼·임신·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뿐만 아니라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전화(667-6880~6882)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