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청 펜싱팀 2022년 펜싱국가대표선발대회서 오혜미 금메달, 지영경 동메달

입력 2022년09월20일 16시0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중구(구청장 김정헌) 직장운동경기부 펜싱팀의 오혜미 선수와 지영경 선수가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전라북도 익산시에서 개최된 2022년 국가대표선발대회에서 각각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

 

오혜미는 이번 대회 4강에서 문세희(강원도청)을 15대 9로 제압한 뒤 결승에서 모별이(창문여고)를 15대 11로 연파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2022년 회장배, 종별선수권대회, 대통령배에서 개인전 1위로 입상한 오혜미는 이번 국가대표선발대회에서도 개인 우승을 차지하며 시즌 4관왕을 달성하였고 최종순위 1순위로 플러레 국가대표 선수로 선발되는 금빛찬란한 결과를 거머줬다.

 

한편 사브르 개인전에 출전한 지영경 선수는 32강에서 올림픽 메달리스트인 서지연(안산시청)에 승리 후 최수빈(익산시청), 이한아(한국체대)를 연달아 격파하고 준결승에서 김지연(서울시청)에게 패하여 3위를 차지하며 올해 첫 개인전 입상 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번 대회를 마무리한 인천 중구청 펜싱팀은 다가오는 103회 전국체육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집중훈련에 들어간다.

 

장기철 감독은 “인천중구청의 아낌없는 관심과 후원이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