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 ‘2023년 포항 여성 신년교례회’ 개최

입력 2023년01월29일 13시5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정례) 주관으로 지난 27일 라메르웨딩 컨벤션에서 ‘2023년 포항 여성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포항시 제공

 

이번 신년교례회는 ‘창의적 융합과 혁신으로 도약하는 글로벌 포항, 여성이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이강덕 포항시장, 백인규 포항시의회 의장, 박용선 경북도의회 부의장, 각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새해의 힘찬 출발을 기원하는 대북 공연을 시작으로 작은 음악회와 새해 인사, 여성단체 활동 영상 시청, 신년 퍼포먼스, 시루떡 자르기, 신년 축배 순서로 진행됐으며, 회원들은 서로 덕담을 나누며 포항 여성들의 새로운 활동과 각오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 발전을 위해 1년 동안 시정발전에 힘써 온 포항시 여성단체협의회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리고, 지역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여성들이 포항 재도약의 버팀목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해 미래 핵심 신성장산업 육성으로 세계로 도약하는 포항, 시민 모두가 행복한 안전 도시 포항을 만들기 위해 여성들이 함께 나서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