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예술로 사브작’참여자 모집

입력 2023년03월06일 11시3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재단이 6일부터 주민들의 창의적 활동을 장려하고,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예술로 사브작’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예술로 사브작’은 성인 대상의 부평문화사랑방 문화예술교육으로 상반기(3~5월)와 하반기(8~10월) 각 3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청년, 주부, 직장인 등 다양한 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문화예술교육으로 도예, 미술, 다원예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봄 그릇(색소지 도자 공예) ▲찢고, 자르고, 붙이고(마스킹 테이프 아트) ▲해방이 필요한 순간(예술명상 with 사운드테라피)으로, 3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매달 1회씩 운영한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부평구 주민들이 예술체험을 통해 몰랐던 자신을 발견하고, 타인의 생각과 경험을 나누는 즐거움을 맛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성인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1만 원이다. 수강신청은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500-206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