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의회 ‘인천시 서구 향토문화 정책연구회’ 자문위원 위촉식 및 정례회의 개최

입력 2023년03월23일 19시16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인천시 서구 향토문화 정책연구회(대표자 심우창)'는 지난 23일 의원간담회장에서 자문위원을 위촉하고 제1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인천시 서구 향토문화 정책연구회’는 국내·외 역사적·문화적 가치가 있는 지역탐방을 통해 서구 향토문화 활성화 방안을 연구하고자 만든 의원 연구단체이다. 

 

이번 위촉된 자문위원들은 총 8명으로 연구회 소속 의원들의 추천을 받아 향토문화 전문가 및 역량 있는 지역 인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의원연구단체 활동 기간 동안 자문을 비롯하여 연구·조사·자료수집 및 현장방문 등을 함께하며 인천 서구 향토문화 정책개발을 위한 연구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정례회의에서는 의원연구단체의 연구내용과 세부적인 활동계획 및 방향을 중심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연구회 대표 심우창 의원은 “풍부한 경험과 식견을 토대로 서구 향토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자문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자문을 부탁드리고, 정책연구회의 내실 있는 운영을 통해 서구의 향토문화 정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