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언석 도봉구청장,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 10주년 기념식 축하 인사

입력 2023년03월26일 06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언석 도봉구청장(오른쪽)이 10주년 기념 축사를 하고 있다(2023. 3. 23.,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지하 1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23일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열린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 1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도봉구 대표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기념식은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 10주년을 맞아 장애인직원 10년 근속자 시상, 감사패 전달, 10년 근속 장애인직원 인터뷰 영상 시청 등이 진행됐다. 


특히 10년 근속 장애인직원의 인터뷰는 영상을 통해 그간의 소회와 감사함을 전해 참석한 이들의 눈가를 촉촉하게 만들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도봉구 지역장애인의 직업 훈련과 일자리 제공을 위한 밀알이 되어주셨다”라며 굿윌스토어 밀알도봉점에 축하‧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앞으로도 굿윌스토어와 협력을 통해 장애인 당사자들의 능력과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창출하고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올해 복지예산에 작년 대비 46억 원을 증액해 총 326억 원 편성하고 장애인 양육지원금과 장애인친화 미용실 신규사업 등 13개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