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여성이장협의회 물 절약 실천 홍보 캠페인....

입력 2023년04월13일 13시49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영광군 여성이장협의회(회장 임춘자)는 지난 12일 물 절약에 대한 군민들의 공감대 형성과 자발적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영광군과 함께 물 절약 실천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여성이장 30여 명과 강종만 영광군수를 비롯해 총무과, 상하수도사업소, 영광읍사무소 직원 30여 명이 참여하여 군민들에게 전단지를 배부하며 물 절약 방법을 안내했다.

 

또한 터미널 주변 상가를 방문하여 현재 물 부족 상태가 지속된다면 용수공급량 조정 및 제한급수까지 고려해야 하는 심각성을 설명하며 물 절약을 실천하는데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임춘자 여성이장협의회 회장은 “지속되는 가뭄으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물 절약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펼치게 됐다”며 “캠페인에 동참해 준 강종만 군수님과 영광군 공무원들께 감사드리며 생활 속 물 절약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종만 군수는 바쁘신 중에도 오늘 물 절약 캠페인에 앞장서 주신 여성이장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지난주 내린 단비에도 불구하고 상수원 저수율이 여전히 낮아 가뭄을 해소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며 “모두가 가정에서 변기 수조에 페트병 또는 벽돌 넣기, 샤워 시간 줄이기, 양치할 때 컵 사용하기, 빨래 모아서 하기 등 생활 속 물 절약 실천에 동참하여 가뭄을 슬기롭게 이겨내자”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