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립도서관,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 수료 작품 전시회

입력 2023년05월22일 15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시립도서관이 도서관 프로그램 운영 수강생의 수료 작품 전시회를 연다/ 목포시 제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목포시립도서관이 2023년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 운영(3.21.~5.23.)을 마치고 오는 31일까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수강생 수료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작품은 신규 강좌인 ‘나를 위한 시간 라탄공예’와 ‘보태니컬 수채화’의 수강생 작품이다. ‘나를 위한 시간 라탄공예’는 라탄 환심으로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생활 소품을 제작하는 공예강좌로 수강생 10명을 대상으로 6주 동안 운영됐다. 


‘보태니컬 수채화’는 수채화 기법으로 식물을 표현하는 보태니컬 아트의 일종으로 10주 동안 15명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운영됐다. 


각 강좌의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해 완성한 30여 점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통해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문화프로그램의 내용과 자신만의 취미를 찾아가는 시민들의 문화·예술 활동의 면모를 살필 수 있다. 


전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립도서관(061-278-3324)로 문의하면 된다.


최진수 목포시립도서관장은 “목포시립도서관이 지역민의 문화·예술 활동의 터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개발 운영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 진행될 도서관 프로그램과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