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훈 감독 ‘신의선택’ 티저 포스터 공개

입력 2023년07월21일 10시45분 박혜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8월 중순부터 200여개의 해외 영화제에 출품

[여성종합뉴스]신성훈 감독의 영화 ‘신의선택’ 이 1차 포스터가 공개 됐다.

 

웹툰을 보는 듯한 느낌이 물씬 풍겨진 포스터에는 배우 서주형, 배우 유정호, 배우 김해인, 배우 김혜선, 아역배우 서우진, 신성훈 감독의 사진이 담겨져 있다.

 

‘신의선택’ 은 신과 죽음을 앞둔 아이와의 대한 판타지 장르의 영화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80여개의 해외 영화제 출품을 위해 편집 중에 있으며 이르면 8월 중순부터 200여개의 해외 영화제에 출품하게 된다. 

 

‘신의선택’ 각본과 연출을 맡은 신성훈 감독이 앞서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로 전 세계 영화제에서 71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인정받은 바 있다.

자료제공/ 라이트컬처하우스

 

해외에서는 이미 ‘신의선택’ 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다는 것, 무엇보다 이번 작품은 해외에서 먼저 개봉 후 국내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미국을 시작으로 페루, 파나마, 태국 등에서 선 개봉을 위해 계약을 마친 상태다.

 

신성훈 감독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 작품 보다 못했다’ 라는 평가를 듣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해 시나리오를 쓰고 기획부터 탄탄하게 준비 했다며 비록 독립영화이지만 기존에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은 소재로 관객들과 만날 채비를 준비 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 모든 배우들과 스텝들과의 앙상블이 최고였다‘ 라며 자신감 있는 포부를 밝힌다. 

 

이어 신성훈 감독은 ’아역배우 서우진과 서주형 배우와의 티키타카는 이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면이 될 것 같다고 소개하며 서주형 배우가 극중에서 ‘신’ 역할을 맡았는데 아역배우를 시작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연기력과 완벽 변신, 유정호 배우와 김해인 배우와의 감동과 유쾌한 연기력 앙상블 또한 정말 기대해도 좋다며 짧은 러닝타임이지만 눈과 귀를 호강해드릴 것‘ 이라며 강조 했다.

 

한편 ’신의선택‘ 은 수 많은 톱스타들이 욕심냈던 작품이었다. 그러나 신성훈 감독은 영화 시장에서 영화 팬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며 스타들의 제안을 모두 거절했다는 이야기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작품은 오는 2024년 초에 국내 개봉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