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란구, 제197회 중랑마실 개최

입력 2023년09월20일 03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랑창업지원센터에서 열린 제197회 중랑마실에 참석한 류경기 구청장이 청년 창업가들에게 격려의 말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18일 오후 청년 창업가들과 함께 제197회 중랑마실을 개최했다.

 

중랑마실은 구청장이 동네에 마실 가는 것처럼 구민들에게 편히 다가가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마련된 구의 대표 소통 창구다. 현장에서 구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즉문즉답의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중랑창업지원센터를 찾아 센터에 입주한 청년 창업가 20여 명과 이야기를 나누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창업지원센터 운영부터 구의 청년 지원 정책 등 다양한 주제로 의견을 공유하고, 초기 창업자들의 어려움을 경청하며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했다. 


류 구청장과 청년 창업가들은 사업이 안정 단계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창업 공간을 강조하며 중랑창업지원센터의 중요성에 관해서도 이야기 나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렇게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청년 창업가들의 고민과 고충을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자신의 사업을 꿈꾸는 청년들을 위해 중랑창업지원센터를 비롯해 다양한 정책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랑구는 청년 창업가 양성과 지원을 위해 중랑창업지원센터 운영은 물론, 창업 아카데미 개최, 비기술 청년 창업자 지원 등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