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서관, ‘2024년 독서동아리 지원 사업’추진

입력 2024년02월02일 09시38분 김정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독서동아리 모임장소, 전문가 상담(컨설팅) 등 지원, 2월 6일부터 선착순 성인 독서동아리 12개 팀 모집

[여성종합뉴스/김정수기자] 울산도서관은 지역사회 독서공동체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시민 주도의 책 문화 조성을 위해 ‘2024년 독서동아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한 ‘독서동아리 지원 사업’은 자생적 독서동아리 회원들의 활발한 참여로 4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올해의 경우 울산 성인 독서동아리 12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요 지원 내용은 울산도서관 내 동아리실 모임장소 제공, 전문가 상담(컨설팅) 및 독서 특강 등 역량강화 프로그램, 온라인 화상회의 기반(플랫폼), 토론도서 지원 등이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독서동아리는 오는 2월 6일 오후 5시부터 울산도서관 누리집(library.ulsan.go.kr)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울산도서관 자료정책과(229-6903)로 문의하면 된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능동적인 독서와 토론은 시민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훌륭한 사회적 활동이다.”라며 “울산 시민들의 자생적 독서동아리 활동을 지원해 시민 역량을 키우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