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수 국회의원 예비후보'순천 정치개혁, 尹 정권 심판 적임자' 힘모아달라 지지호소!

입력 2024년02월29일 07시50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성수 예비후보 기자회견=사진 최화운 기자촬영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이성수 국회의원 예비후보(진보당 순천광양곡성구례甲)가 지난 28(수) 오전 10시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 정권의 심판과 전국적 야권연대·연합과 순천시 단독 분구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순천에서 1석 만큼은 이성수로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윤석열 심판을 요구하는 민심을 받아 전국적으로 야3당 반윤 총선연대가 성사됐지만 진보당은 반윤 야권연대 성사를 위해 전국에서 70여명의 후보가 출마를 포기하는 희생을 감내했다”며 “순천에서는 전국적 반윤연대 성과를 순천에서 완성시켜 달라”고 말했다

 

또한, “순천시민의 노력과 염원으로 순천시 단독 분구를 기대하고 있지만 순천의 기득권 정치세력은 여전히 구태정치, 낡은 정치로 실망만 주고 있다”고 비판하고 “순천 정치개혁과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견제와 균형의 정치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기득권 정치세력이 민심에 어긋나고 무능함을 보이면 과감하게 심판하고 새로운 선택을 해온 위대한 정치의식을 가진 순천시민들께서 이번 총선에 순천에서 1석 만큼은 이성수를 선택해 주셔서 낡은 정치를 바꾸고 새로운 정치를 보여드릴 기회를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