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섬진강권 3개 지자체와 함께 ‘캐시워크 섬진강 봄맞이 챌린지’ 진행

입력 2024년03월09일 06시21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례군, 곡성군, 광양시, 하동군, 섬진강권 4개 봄꽃축제 '매화→산수유꽃→벚꽃→장미'와 연계한 챌린지

봄맞이 챌린지=구례군제공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섬진강권 통합 관광벨트를 추진하고 있는 섬진강권 4개 지자체(구례군, 곡성군, 광양시, 하동군)가 ‘캐시워크 섬진강 봄맞이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대한민국의 봄을 알리는 섬진강권 4개 봄꽃축제『매화→산수유꽃→벚꽃→장미』와 연계한 챌린지다. 

 

4개 시군 12개 관광명소를 방문하는 스탬프 챌린지로 방문 개수에 따라 차수별로 총 250만 캐시가 배분하여 지급된다. 

 

챌린지 참여는 전 국민 3명 중 1명이 사용하고 있는 건강관리 어플리케이션인 ‘캐시워크’의 팀워크 챌린지를 통해 할 수 있다. 

 

1차 챌린지는 3월 8일부터 4월 7일까지, 2차 챌린지는 4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섬진강권 통합관광벨트를 주관하고 있는 구례군 관계자는 “많은 관광객들이 섬진강의 봄을 즐기고 소소한 보너스 캐시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 말했다. 

 

한편, 섬진강권 4개 지자체는 지난해부터 13개 관광명소에 대한 연계 할인제를 시행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