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우 국회의원 후보, 생중계 ‘세븐틴 캠페인' 진행

입력 2024년04월08일 08시10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8일, 9일 양일간 하루 17시간 연속 선거운동 진행하며 생중계 및 SNS 소통.....

이용우 국회의원 후보=후보자제공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제22대 총선 이용우 국회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을)가 본투표를 앞두고 8일과 9일 양일간 하루 17시간 연속 선거운동을 진행하며 전 일정을 생중계하는 ‘세븐틴’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세븐틴’ 캠페인 기간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끊임없이 주민들과 만나는 일정을 소화하며 17시간 연속 선거운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튜브 생중계 및 SNS를 통해 계속해서 일정 및 상황을 공유하며 주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할 것이라 전했다.

 

이 후보는 해당 기간 도보 이동을 위주로 하여 지역 주민들과의 접점을 최대화하며 진심을 전하는 선거운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캠페인 계획에 따르면, 8일은 청라 1·2·3동, 9일은 검암경서동을 방문할 예정이지만,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고 밝혔다.

 

10일 본투표를 앞두고 마지막 선거 캠페인에 돌입한 이용우 후보는 “주민들 한 분 한 분이 이용우가 어떤 사람인지 직접 보고 평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고, “음해와 비방의 구태 정치가 아닌, 끝까지 절실하게 주민들을 만나며 진심을 전하는 새로운 정치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