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서부청소년수련관, 전국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발악(發櫮)」 참가자 모집

입력 2024년04월17일 11시14분 김정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15회 울주군 청소년의 달 행사 옹기마을 특설무대에서 개최

[여성종합뉴스/김정수기자]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 서부청소년수련관은 오는 5월 5일(일) 2024년 제15회 울주군 청소년의 달 행사 ‘ALL DANCE COMPETITION 발악(發櫮)’을 진행한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울주군 청소년의 달 행사 ‘ALL DANCE COMPETITION 발악(發櫮)’은 전국 청소년 9세 이상 24세 이하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올 댄스(K-POP등) 퍼포먼스 경연대회로 울주 옹기마을 박물관 특설 야외무대에서 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금은 총 21,000,000만원으로 대상(1팀) 울산광역시장상 및 상금 500만원, 금상(3팀) 울주군수상 및 상금 각 200만원, 은상(4팀) 울주군의회 의장상 및 상금 각 150만원, 동상(4팀)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상 및 상금 각 100만원을 수여한다.

 

행사는 신청서를 제출한 팀으로 예선을 영상으로 심사하여 본선 진출 12팀을 선정한다.

 

울주군 청소년의 달 행사는 울주군이 주최하고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서부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며, 울산광역시, 울주군의회가 후원하고 있다.

 

사회자엔 JERRY(김근서), 초청공연팀으로 스우파2로 명성을 얻은 MANNRQUEEN(마네퀸), 심사위원으로는 RHYTHMGATE(한성범), JEMMA(이경진), REDLIC(한하은), CERA(천유진) 선정됐다.

 

울주군 청소년의 달 행사는 심사위원 4분(리듬게이트, 젬마, 레드릭, 세라)의 라이브 심사평을 들을 수 있어 관중들도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경연대회 신청기간은 4월 26일(금)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울주서부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은 “청소년의 달을 맞아 전국의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