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토스뱅크와 학자금대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4년04월25일 16시55분 박정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포브스(Forbes) 선정 ‘세계 최고의 은행’ 2년 연속 국내 부문 1위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뱅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도 증대 기대

[여성종합뉴스/박정복기자]한국장학재단과 ㈜토스뱅크는 25일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토스뱅크는 포브스(Forbes) 선정 ‘세계 최고의 은행’ 2년 연속 국내 부문 1위로 현재 1,000만 명 고객 확보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인터넷 은행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토스뱅크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배우지 않아도 모든 기능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한국장학재단과 토스뱅크는 학자금지원을 위한 자금 이체, 원리금 수납 등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장학재단은 이번 업무협약(MOU)를 통해 모든 은행(인터넷은행 포함)과 업무제휴를 맺어 고객 접근성과 만족도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황병기 한국장학재단 상임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수수료 부담 없이 학자금대출 접근성을 높이고 상환 부담을 낮추는데 뜻을 함께해준 토스뱅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협업하여 학자금대출을 편리하게 지원하고 상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웅 토스뱅크 최고전략책임자(CSO)는 “한국장학재단과의 협약으로 청년들의 꿈을 함께 응원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토스뱅크의 고객 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청년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협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