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사회복지관'윤스컴퍼니, 어린이날 맞이 한부모가정 위한' 온누리상품권 후원

입력 2024년05월03일 18시46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주식회사 윤스컴퍼니(대표 양동원)는 지난 2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15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남양주시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온누리상품권과 양동원 대표의 자녀들이 직접 쓴 손편지는 남양주시 서부권역(진건, 퇴계원, 다산1·2동)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가정 3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동원 주식회사 윤스컴퍼니 대표는 “경제적으로 넉넉지 않아 어린이날도 선물을 기대하기 쉽지 않은 아동들이 많다고 들었다”라며 “아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기수 서부희망케어센터장은 “매년 뜻깊은 후원을 이어주신 주식회사 윤스컴퍼니 대표와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서부희망케어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윤스컴퍼니는 씨제이대한통운 택배 대리점과 함께 원스톱 물류서비스를 운영하는 물류회사로, 올해로 4년째 어린이날 선물 후원을 가족들과 함께하고 있어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좌) 서부희망케어센터 김기수 센터장 (우) 주식회사 윤스컴퍼니 양동원대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