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어르신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입력 2024년05월13일 10시02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지난 9일 석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장 류현자, 공동위원장 고재경)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어르신 40여명을 모시고 강화 일원으로 나들이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나들이 사업은 ‘어르신과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으로 작년에 이어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도 협의체 사업으로 진행하게 됐으며, 강화 화개정원과 한옥미술체험관을 방문했다. 

 

어르신과 협의체 위원 40여명은 화개정원에 만발한 꽃구경을 하고, 평소 체험하기 어려운 모노레일을 타며 전망대에 올라 드넓게 펼쳐진 풍경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처음 타보는 모노레일에 겁을 먹은 어르신도 계셨지만 색다른 경험에 이내 웃음을 되찾고 준비된 나들이를 만끽했다. 

 

석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재경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삼삼오오 모여 사진을 찍고 행복해하시는 모습에 오히려 좋은 기운을 받아 가는 거 같다. 준비된 나들이를 즐겁게 즐겨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며 앞으로도 석남2동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석남2동 류현자 동장은 “모두가 행복한 석남2동을 만들기 위해 항상 애써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정성껏 준비한 나들이 사업이 어르신들에게도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