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 이웃돕기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입력 2015년02월09일 17시00분 이삼규 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안양시자원봉사센터 가족봉사단은 지난 8일 이웃돕기 사랑의 쌀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쌀 나눔행사는 안양시 가족봉사단 회원들이 기증한 물품을 벼룩시장팀이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한 쌀 750kg과 여주시 고품질 쌀 작목반(회장 황현복)에서 기증한 여주대왕님표 쌀 1,000kg를 더해 1,750kg의 쌀을 생활이 어려운 가정 120가구와 7개 시설에 나누었다.

2012년부터 매년 실시하는 쌀나눔 행사는 여주시 고품질 쌀 작목반과 2013. 9. 7 MOU를 체결하고 농촌체험(모내기, 추수)을 통해 부족한 일손을 돕고 품질이 좋은 쌀도 기증받는 도농간 교류활동으로 가족봉사단 회원들이 직접 어려운 이웃에게 쌀을 전달하는 행사로 가족이 함께하는 봉사활동의 모범이 되고 있다.

안양시 가족봉사단 전문희 회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너무 감사하고 금년에도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 하였으며, 여주시 고품질 쌀 작목반 황현복 회장도 농촌에서 애써 가꾼 쌀을 뜻 깊은 곳에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날 이필운 안양시장이 행사에 참여하여 가족봉사단의 활동에 치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