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 수협 백철희, 제1회 전국 동시선거에서 당선된 조합장,'흑자경영으로 최선을 다 할 것 다짐....'

입력 2015년03월28일 11시34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 특성을 살린 개발 운영으로 수익 창출의 흑자 경영에 앞장설 것 다짐, '조합원의 단결 절실'

[여성종합뉴스/ 정 원기자]  27일 영흥 수산업 협동조합장 취임및 정기총회가 오전 10시30분 부터 시작해 12시까지 제13기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영흥수협 강당에서 회원및 지역유지를 초청해 조촐하게 치른 이번 행사에 백철희 당선자는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서  선거인수 997명,  투표수 817명중  359(44.3%)표로 당선됐다. 


백철희 영흥수협 조합장은 제1회 전국 동시선거에서 당선된 조합장으로  다시 한번 영흥수협의 흑자경영으로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하고 이번 선거에 함께 출마했던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간절히 요구한다며 영흥 수협의 조합원들의 수익을 위해서 단합된 경영을 하겠다며 전국 1등 수협으로 함께 단결하자는 다짐의 시간을 갖었다.  

또 지금까지 영흥 수협의 수익창출을 위한 기초조성은 다 끝났다며 이제부터는 영흥도 특산품물 판매 ‘영흥수협바다마트’  와 꽃게제품실용화, 수산물 저장및 개발재품 개발등으로 어민들의 직접판매등 각종 개발안을 실용화 시킬 생각이라며 힘들겠지만 지역 특성을 살린 개발 운영에 영흥 수협이 수익 창출의 흑자 경영에 앞장설 것을 조합원들 앞에서  다짐했다. 

이어 영흥수협 바다마트에는  영흥도의 특산품인 꽃게김, 토핑맛살, 치즈롤 맛살 등과 함께 100% 신선한 소래 꽃게로 만들어진 간장게장, 양념게장 등의 영흥도 특산품들이 있어 관광객들이 필수로 들르는 여행 코스와  온라인 쇼핑몰(www.영흥수협.kr)을 오픈, 직접 영흥도에 찾아가지 않더라도 손쉽게 영흥도의 특산품들을 집에서도 배송 받을 수 있도록 인천 꽃게 RIS사업단 지원 개발로  저렴한 가격과 신선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