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제9회 파주시 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입력 2009년11월27일 11시25분 유희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화속 아름다운 영상과 해설오페라가 함께하는

 
[여성종합뉴스]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하는 파주시합창단(지휘자 송성철)의 정기연주회가 오는 12 월 4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 파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파주시합창단과 코리아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 아래, 뛰어난 가창력의 가수 이선희가 함께하며 미스코리아출신 한성주 아나운서의 사   회로 시민들에게 영화 속 아름다운 영상과 해설오페라가 곁들여진 멋진 하모니를 선   사할 예정이다.

특히,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연주회는 1부에서 슬픈 여인의 가슴시린 운명을 그린 프랑스 문호 알렉상드르 뒤마 피스의 오페라 ‘춘희’를 사회자의 알기 쉬운 해설과 함께 선보이며, 2부에서는 가수 이선희와 함께하는 미니콘서트에서 그동안 국민으로부터 사랑받았던 히트곡들을 들려준다. 

또한 마지막 3부 에서는 ‘미션’ ‘티파니에서 아침을’ ‘이집트왕자’ 등 영화를 통해 우리들에게 친숙한 음악을 영화 속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들려줄 계획이다.

파주시합창단 정기연주회는 무료 초청공연으로 선착순 입장 후 관람할 수 있으며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하여 7세 미만의 영유아는 입장이 제한된다.    (자세한 문의는 파주시청 문화체육과 ☏ 031-940-8523)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