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의 댓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That's a brlilaint answer to an interesting question
답글 작성
146 57
정 공동대표는 13일 자신의 공동대표직 사퇴와 관련 "나철수가 출범하자마자 갖가지 정치적 해석이 난무하고 진실공방마저 펼쳐지는 등 설립취지와 다르게 비쳤다"라고 설명했다.
답글 작성
159 70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의 팬클럽을 자처하며 지난 9일 출범한 '나의 꿈, 철수의 꿈, 수많은 사람들의 꿈의 정해훈.이장희 공동대표가 사퇴하며 사실상 해체 위기를 맞고 있다.
답글 작성
176 54
새로운지도자로 옹립할려 해도 국회가 형성되면 어려운데 정당을 창당을 해서 안철수원장을 영입해야한고 투명성을 갖고 정치적인 꿈을 이루어야 한다며 공유해야 한다고 말함 오늘이후 정당화로 가는것이 좋지않냐고 질문함
창단위원들은 답변에서 동감하느냐고 유도하고 국가의 위기상황은 곧 정치인들이 반성해야하는 실정인데도 서로의 정치 이념싸움으로 국민을 절망으로 내몰고 국민의 요구를 들으려하지 않는정치는 이미 죽은 정치로 이제 새로운 바람이 불어야 한다고 말하고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철저하고 빈틈없이 새로운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국민이 주인이되어야 한다며 이제 더이상 망설이지 말고 국민의 행복과 국익을 위해 결단을 촉구했다.
답글 작성
157 77
안철수 원장을 어떻게 보조할것인가?, 사전교감은 이루어 진건지?

답변-응집되서 나가고 적극적으로 안철수 원장과 같이 가게다고 해야 할것으로 생각한다.
안철수 원장과 박경철박사를 지난달3일 만나서 이야기 한것을 다 기록을 갖고 있으며 이날 자신이 어떻게 할것인지? 에 대해서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주장.그리고 안철수 이메일 을 직접 적어주었고 이메일로 하자고 이야기 하고 뜻을 알리고 분명한 입지와 밝힌것으로 본다 \'나철수 팬클럽\' 창단은 국민의 부름으로 받고 안철수 원장도 심사숙고 했으면 한다, 이는 국민의 목마름을 해소하고 나아가 국익에 대한 돌파구라고 주장했다.
답글 작성
168 78
오는2020년 정도에 통일이 온다고 생각한다.
여러가지 현재의 불안한 문제등 복지의 가치 와 참여의 정치로 각자의 가치를 재단에 나누어 주면 그것을 잘 활용하여 나눔과 상생의 꿈을 이루어야 한다고 주장
답글 작성
179 51
국가의 힘은 정치에서 나온다 그런데 정치가 바로서야 한다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진정성과 소신을 가지고 하겠다고 정치의 개혁을 위해 안철수 원장이 중심에 서달라고 부탁했다.
답글 작성
175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