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한국건강관리협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입력 2017년01월17일 16시3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7일 오후 2시 45분에 열린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동부지부 사랑의 성금 기탁식에 참석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왼쪽 두 번째)과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신승섭)가 17일 오후 2시 동대문구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성금 이백만원을 전달했다.

구청 5층에서 열린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에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한유석 동대문구 건설교통국장과 백광현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 감사, 박석묵 건설상생위원회 분과위원장, 정만근 회원정책지원본부장이 참석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새해부터 좋은 뜻으로 우리 구 주민을 위해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건네준 대한전문건설협회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는 올해 동대문구를 비롯해 용산, 은평, 양천, 강북, 중랑, 관악, 광진, 노원구 등 서울시 9개 자치구 지원을 시작했다.

아울러 17일 오후 2시 45분,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동부지부(본부장 김학환) 관계자들이 동대문구청을 방문해 이웃사랑 성금 삼백만원을 전달했다.

구청 5층에서 열린 사랑의 성금 기탁식에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김학환 본부장, 신미경 부본부장, 김정숙 홍보교육차장이 참석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지난 2013년부터 명절이 되면 어김없이 구청을 찾아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동부지부 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대문구 소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특별시동부지부는 2013년 설 이백만원 성금 전달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이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