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티투어, 방학 맞이 이벤트 실시

입력 2017년01월17일 20시1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정유년 새해를 기념하여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겨울방학 이벤트를 개시한다.
 

이 달 18일부터 개시되는 이 이벤트는 2월 말까지 시행 예정으로, 자녀를 동반하고 시티투어 탑승권을 구매할 경우, 해당 자녀(동반 아동) 수 만큼“뽀로로와 함께 하는 인천여행‘ 컬러링북 또는 퍼즐을 증정한다.
 

금번 이벤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체험활동에 나설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것으로, 당일 탑승권(초등학생 이하 3,000원, 중․고등학생 이상 5,000원)을 구매하면 하루 종일 인천 구석구석을 탐방할 수 있고 선물은 물론 시티투어와 연계된 쇼핑, 레저, 식음료 등 제휴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1석 3조의 효과가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인천역관광안내소와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정류장에서 탑승한 경우 해당 안내소를 방문하면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송도~월미․개항장을 순환하는 시티투어 코스는 인천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 눈에 둘러 볼 수 있는 만큼 교육적 효과매우 크다. 아이들과 함께 꼭 참여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월 말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고 있는 인천시티투어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면 오는 10월까지 몇 번이고 횟수에 상관없이 시티투어를 자유로이 이용할 수 있어 실속파 여행객들에게는 ‘꿀 팁’이다. 
 

인천시티투어 이벤트나 자유이용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