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 2017년도 청소년프로그램 사업 공모

입력 2017년01월24일 06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여성가족부는 청소년의 꿈과 끼를 키우고, 균형 잡힌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청소년시설 및 단체, 청소년팀 등을 대상으로 2월 10일(금)부터 15일(수)까지 ‘2017년도 청소년프로그램’을 공모한다.

여성가족부는 청소년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특히 참신하고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중점 발굴할 예정이다.

청소년프로그램 사업은 크게 ▴활동 ▴참여 ▴보호 세 개 분야로, ‘활동·보호 분야’는 청소년 시설 및 단체, 비영리법인이나 비영리민간단체 등이, ‘참여’ 분야는 10~20명 내외로 구성된 청소년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여성가족부는 공모사업에 대한 자세한 이해를 돕기 위해 2월 2일(목) 오후 2시 가톨릭청년회관(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소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여성가족부(www.mogef.go.kr) 또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홈페이지(www.kywa.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각 신청주체는 관심 있는 분야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2월 10일(금)부터 2월 15일(수) 오후 6시까지 청소년프로그램 공모사업 관리 홈페이지(www.wngonet.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황진구 여성가족부 청소년정책관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 활동과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프로그램이 많이 발굴되어 지역의 청소년 활동이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전국 청소년 시설·단체 등 에서 적극 참여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