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선관위, 움직이는 토크콘서트 소통‧공감 아름다운선거 버스킹

입력 2017년04월23일 11시1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5월 9일 실시하는 제19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하여 「아름다운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을 주제로 4월 21일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유권자와 직접 소통하고 공감하는「움직이는 토크콘서트 소통‧공감 아름다운 선거 버스킹(거리공연)」을 전남도선관위와 합동으로 실시했다.
 

거리공연은 DJ박스가 설치된 트럭을 대통령선거 홍보내용으로 래핑하고 교복을 착용한 DJ의 선거토크로 진행되며 ▲전남선관위 홍보대사 황인숙의 노래공연 ▲한우리예술단의 판소리 ▲연극단체 석고마임을 통한 투표참여 홍보 ▲대한민국에 바라는 유권자 메시지 소개 ▲위원회 캐릭터와 사진찍기 등 유권자 참여 이벤트도 함께 실시했다.


순천시선관위는 현장 및 온라인 이벤트(sns계정에 거리공연 현장 사진 게시 후 전남선관위 카스에 댓글달기)참여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동 장소에서 제19대 대선 홍보 리플릿 등을 배부하는 캠페인도 동시에 실시했다.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대통령선거가 희망, 공정, 화합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선관위는 온 힘을 쏟고 있으며 그런 의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권자들이 선거에 많이 참여함으로써 자신에게 주어진 권리를 정당하게 행사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