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제95회 어린이날 행사 “다같이 놀자! 뛰자! 즐기자!”개최

입력 2017년05월04일 14시2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95회 어린이날 행사
[여성종합뉴스]제95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같이 놀자!뛰자!즐기자!”를 주제로한 어린이날 행사가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안성맞춤랜드 특설무대와 잔디광장 및 남사당 공연장에서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위한 큰 잔치가 될 것이며, 약 20,000여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안성지역의 25개 기관 및 단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각종 체험부스를 운영함으로써 가족에게는 서로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어 더불어 함께 사는 안성시 만들기에 한걸음 다가서게 될 것이다. 
 

주요 행사로는 안성남사당 풍물공연단 및 안성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과 안성시 유·초등 어린이 22개팀이 참여하게 되는 어린이동요대회 및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에 마술쇼를 접목한 매직컬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아울러 각 부스별 각종 문화 및 체험 행사 등이 마련되어 있어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를 준비하는 안성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 신수철)는 우리의 희망이자 미래의 역꾼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또한 행사개최에 앞서 황은성 안성시장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을 위한 행복한 축제의 장인 만큼 아동의 안전을 최우선으로하고 안성시민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거듭 당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