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그라운드골프, 전남 서남부권대회 단체전 우승

입력 2017년05월16일 22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그라운드골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화순군그라운드골프협회(협회장 천명갑)가 전남 서남부권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했다.


16일 화순군에 따르면 15일 보성에서 열린 전남 서남부권 그라운드골프대회에서 들국화클럽(회장 송영숙)이 주축이 되어 화순군그라운드골프협회 회원 21명이  참가해 단체전 우승을 했다.


이번 대회는 전남 서남부권 10개 시군이 순회하면서 회원 간 친목 도모와 경기력 향상을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화순군그라운드골프협회는 그 동안 '제5회 곡성 섬진강배' 대회에서 2년 연속 단체전 우승을 거둔 것을 비롯해 2015년에는 ‘제6회 국민생활체육 전남 그라운드골프연합회장배 및 도 대표선수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 전남을 대표해 전국대회에 참가하기도 했다.


2016년도에도 장흥군에서 개최된 서남부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화순군골프협회는 화순클럽, 하니움클럽, 여성들로 구성된 들국화클럽과 그린클럽, 장애우들로 구성된 어울림클럽 등 5개 클럽 12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특히, 그라운드골프협회는 공설운동장 보조구장을 활용해 평일 오후 2시부터 주말에 운동을 하고 있으며, 누구나 회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