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2017. 화요정오음악회 봄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7년05월21일 08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6. 화요정오음악회 가을페스티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오는 23일 오후 6시, 도봉구청 지하 아뜨리움에서 ‘2017. 화요정오음악회와 함께하는 봄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봄 페스티벌은 화요일에 만나는 정오음악회 13주년을 기념하며, 주민과 함께 음악이 흐르는 문화도시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를 구현하고자 마련되었다.


화요정오음악회가 13년간 이어져오며 꽃을 피워가는 데 착안, ‘기다림의 미학’을 주제로 그간 갈고 닦은 솜씨를 뽐낼 예정이다.


출연자들은 “손가락을 빨리 움직이거나 틀리지 않고 연주하는 게 아닌, 즐겁게 연주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음악을 사랑하는 순수한 열정으로 화요정오음악회를 이끌어오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이현수의 소프라노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오카리나 독주와 이중주, 팬플루트, 젠트리오, 시낭송, 뮤지컬, 플라르플루트앙상블, 화음정 앙상블 등 화요정오음악회에서 사랑을 받아 온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이동진 구청장은 “도봉구민을 위해 13년 동안 다양한 공연을 열어준 화요정오음악회(단장 장수길)의 순수한 열정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음악으로 주민들에게 삶의 여유 한자락 내어주는 시간을 선물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